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51

전북은행 외국인 대출 상품정보 최대한 쉽게 설명 전북은행 외국인 대출은 외국인에게 생활자금을 빌려주는 대출상품인데요. 전북은행은 국내 은행 중 외국인에게 가장 적극적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는 은행이기 때문에 외국인 분들이 대출을 이용하기 매우 좋은 은행입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외국인도 전북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대출실행 및 금융거래가 가능해졌기 때문에 외국인분들이 좀 더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대출이 필요한 외국인을 위해 전북은행 외국인 대출 상품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텐데요. 은행원으로 근무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인 분들도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Contents) 1. 전북은행 외국인 대출 신청대상 1.1. E-7(특정활동), E-9(비전문취업) 1.2. F.. 2023. 11. 27.
아이폰15 일반 모델 발열 괜찮을까?(실사용 후기) 아이폰15 발열은 아이폰15 일반 모델이 아닌 프로 모델에서 발견된 이슈입니다. 하지만 아이폰15 구매자 입장에서는 일반 모델도 발열이 심한 것은 아닌지 두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15 일반 모델을 3주 정도 실제로 사용해 본 후 아이폰15 일반 모델의 발열은 괜찮은지 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아이폰15 일반 모델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은 이 글의 정보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Contents) 아이폰15 발열, 현재 상황은? 아이폰15 일반 모델 발열 괜찮을까?(실사용 후기) 아이폰15를 쌩폰 느낌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아이폰15 발열, 현재 상황은? 아이폰15는 출시 전부터 프로 모델에서 발열이 발견되어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애플이 빠르.. 2023. 11. 5.
간헐적 단식 중 배고플때 먹어도 되는 음식 간헐적 단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배고픔에 익숙하지 않아서 힘들 것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간헐적 단식 중에 단식을 깨지 않고 안전하게 먹어도 되는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리는 음식을 공복 중에 드시면 포만감을 느끼고 더 오랜 기간 공복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목차 (Contents) 1. 간헐적 단식 중 배고플때 먹어도 되는 음식의 필수 조건은? 2. 100% 안심하고 단식 중 먹어도 되는 음식 3. 95% 이상 안심하고 단식 중 먹어도 되는 음식 4. 70% 이상 안심하고 단식 중 먹어도 되는 음식 5. 50% 이상 안심하고 단식 중 먹어도 되는 음식 6. 핵심 키포인트 정리 1. 간헐적 단식 중 배고플때 먹어도 되는 음식의 필수 조건은? 우선, 간헐적 단식.. 2023. 11. 1.
샤오미 드리미 V10, 거치대 1년 사용 후기 대기업 무선 청소기를 구매하여 이용하면 좋겠지만, 고가의 제품의 구입은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핵 가성비" 제품이라 불리는 "샤오미 드리미 V10"을 구입하여 1년 이상 오랜 기간 사용해 보고 그 후기를 이 글을 통해 진실되게 나누고자 합니다. 참고로 이 글을 최초로 작성할 때는 샤오미 드리미 V10을 사용한 지 1년 정도 되었을 때 작성을 했었는데요. 이 글을 업데이트하는 시점에는 3년 이상 사용하고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종전보다 신뢰할 수 있는 후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차 (Contents) 1. 내가 구매 전 샤오미 드리미 V10을 선택한 이유 2. 제품의 첫인상 3. 샤오미 드리미 V10 장점 4. 샤오미 드리미 V10 단점 5. 이런 분들에.. 2023. 10. 27.
퀵 슬립 V3 토퍼 퀸 후기, 토퍼 커버 추천 퀵 슬립 V3 토퍼 퀸을 구입해서 3년 이상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어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기에 더해 퀵 슬립 V3토퍼가 두꺼워서 사이즈에 맞는 '토퍼 커버'구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구입처까지 후기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이 글의 정보를 끝까지 확인하시면 퀵 슬립 V3 토퍼 구매를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목차 (Contents) 내가 퀵 슬립 V3를 구매 전에 선택한 이유 제품을 받은 후 설치 과정 및 제품의 첫인상 실제 사용 후 느낌 퀵 슬립 V3 장점 퀵 슬립 V3 단점 퀵 슬립 V3에 적합한 토퍼 커버 추천 "방수커버" 무료로 받는 법 한 줄 요약 구매평 내가 퀵 슬립 V3를 구매 전에 선택한 이유 제가 퀵 슬립 V3를 구매를 고려한 것은 지금으로부터 3년 전쯤이었는데요. 구.. 2023. 10. 27.
좋은 오메가3 고르는법 핵심만 알면 당신도 이젠 호갱 탈출!! 이번 글에서는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메가3'는 현대인 필수 영양제인데요. 안전하고, 저렴하고, 효능이 많기 때문에 오랜 기간 전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메가-3'의 밝은 면 이면에는 어두운 부분이 존재하는데요. 수요가 많다 보니 수많은 제조사들의 피 튀기는 마케팅과 그럴싸하게 포장된 광고로 인해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품질의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오메가3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 글에서 설명드리는 좋은 오메가3를 고르는 핵심방법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정보만 알고 계셔도 호갱은 탈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오메가3 고르는법 개요 오메가3는 비타민C와 함께 제가 가장 .. 2023. 10. 26.